STRADE BIANCHE 2023 PREVIEW
Europe’s most ‘southern northern classic ‘is on the horizon
with Campagnolo riders and equipment ready to do battle with the white roads.
유럽의 'Southern Northern Classic '은 캄파놀로 라이더와 하얀 도로와 싸울 준비가 된 장비들이 함께 지평선에 있습니다.
스트레이드 비앙체(STRADE BIANCHE)는 남자 경주 17번째 판과 여자 경주 9번째 판의 정점에 있습니다.
하얗고 자갈이 깔린 도로와 구불구불한 언덕으로, 그것은 전 세계의 로드 자전거 타는 사람들의 눈에 즉각적으로 고전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벨기에의 그래블과 버그에서 온 AG2R CITROEN 팀을 사용하는 캄파놀로와 같은 라이더들에게 짧은 휴식을 제공합니다.
이 배수의 날이 184km까지 뻗어있기 때문에 휴식은 아마도 강할 것입니다. 그 중 63km는 자갈입니다.
여성의 경우 136km이며, 그 중 30km는 자갈 위에 있습니다.
Gravel parcours : 자갈 공원
그 공원은 예년과 비슷한데, 이것은 그것이 여전히 잔인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름다운 토스카나 도시 시에나에서 시작하여 목가적인 토스카나 시골로 향합니다.
184km가 넘는 거리에서 라이더는 800m에서 11.9km까지 지속되는 자갈길과 함께 63km 길이의 11개 흰색 도로를 마주하게 됩니다.
아마도 가장 많은 테스트는 몬테 산테 마리(Monte Sante Marie)로 알려진 11.5km 구간입니다.
그것은 순전히 자갈 기초를 위한 것이 아니라 오르막길을 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올라간 미터는 2,000이 훨씬 넘습니다. 라이더들은 15%에 달하는 경사도를 특징으로 하는 Colle Pinzuto와 같은 오르막의 특성을 알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캄포 광장(Piazza del Campo)과 스트라데 비앙체 결승선으로 돌아가 최고 18%의 오르막을 오르기 전에 일련의 짜릿한 내리막길이 이어집니다.
그것은 훌륭한 경주가 될 것이며 AG2R CITROEN TEAM이 캄파놀로의 세계적인 장비를 사용함으로써 틀림없이 이점을 얻을 것입니다.
하지만 AG2R 시트로엥 팀의 누가 시에나 결승선에 도전하게 될까요?
보도 당시, CITROEN TEAM 라인업의 두 명의 최종 후보는 그레그 반 애버멧(Greg van Avermaet)과 미카엘 체렐(Mikael Cherel )이었습니다.
놀랍게도, 이것은 벨기에의 반 애버멧의 14번째 스트레이드 비앙체입니다. 2015년, 그는 즈데넥 스티바르에 이어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2017년에 우승자 미하우 크비아트코프스키(Michal Kiatkowski)에 이어 준우승을 반복했습니다.
그는 2월 말 옴루프 헷 니외블라드(Omloop Het Nieuwsblad)와 쿠르네-브뤼셀스-쿠르네(Kuurne-Brussels-Kuurne)의
벨기에 더블헤더에서 '워밍업'할 것이며 화이트로드 경험을 활용해 시상대에 도전할 것입니다.
Bora Ultra WTO leads the way.
보라 울트라 WTO가 앞장섭니다.
캄파놀로의 보라 울트라 WTO 휠 세트와 캄파놀로 12단 슈퍼 레코드 EPS 그룹 세트 덕분에 그는 확실한 장비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일부 캄파놀로 팬들은 아베르메트와 그의 팀이 그래블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고 제작된 캄파놀로의 레반테 휠 세트를 사용하지 않을 것에 놀랄지도 모릅니다.
글쎄요, 보라 울트라 WTO 휠셋의 강도와 내구성에 대한 증거입니다. 1994년 이후로 그들은 보라 시리즈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보라 울트라 WTO 휠 세트는 공기역학적이고 가볍지만, 자갈 위에서 여전히 40km/h 이상의 속도로 달리는 경주에서 나쁜 점은 없습니다.
이 휠 세트는 놀라울 정도로 탄력적입니다.
캄파놀로가 니플과 밸브 구멍을 림에 성형하여 탄소 섬유에 구멍을 뚫을 필요가 없다는 사실이 한 가지 이유입니다.
이렇게 하면 내부 강도가 증가하고 국부적인 응력이 감소하여 휠셋의 피로 수명이 증가합니다.
휠셋의 시장 선도적인 기능은 많지만 거울 같은 캄파놀로 고급스러운 마감이 특징인 허브와 같은 귀여운 터치로 미학을 희생하지는 않았습니다.
이 허브에는 캄파놀로의 Cultra Ultimate Level Technology(CUT) 베어링이 장착되어 있으며,
이 베어링은 기존의 강철 베어링보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훨씬 효율적입니다.
실제로 표준 강철 베어링보다 마찰력이 5.5배나 적습니다.
실제 상황에서, 이것은 만약 반 애버마에가 스트레이드 비앙체의 번개 하강 중 하나에서 시속 78km에 도달한 다음 가정적으로 뛰어내려 그의 자전거를 공중에 든다면,
그 보라 울트라 WTO 바퀴는 정지에 도달하기 전에 충격적인 2:45시간 동안 회전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분명히, 우리는 그렉이 이 행동 방침을 취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지만 당신은 요점을 이해합니다.
: 이것들은 마찰이 적고 속도가 무겁습니다. 보라 울트라 WTO 바퀴를 누가 타는지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아실 것입니다.
여러분과 곧 세계에서 가장 좋은 자전거 바퀴를 구입할 여러분에게 상기시켜 드리자면,
공인 딜러점에서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윤활제를 발라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아니면, 여러분이 반 애버마에와 팀이라면, 열심히 일하는 정비사들에게 물어보세요.
캄파놀로는 스트레이드 비앙체 2023에서 모든 라이더들이 기억에 남고 안전한 하루를 보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