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PERIOR HANDLING OF HYPERON ULTRA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의 뛰어난 핸들링
캄파놀로의 새로운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에는 핸들링 기능을 향상시키는 많은 디자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게 되겠지만 이것은 엔지니어링의 놀라운 위업입니다.
캄파놀로의 새로운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은 2022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 Italia)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프로토타입은 매우 비밀리에 있었습니다.
이제 높은 성능과 더 큰 꿈을 원하는 모든 라이더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멋진 새 휠셋에 대한 세 가지 이야기에서 우리는 캄파놀로의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어떻게 무게를 물병 두 개 미만으로 줄였는지 공개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반응성이 좋은 휠셋을 만드는 속성을 조사했습니다.
이제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이 꿈같은 핸들링이 가능한 이유를 파헤칩니다.
핸들링을 방해하지 않고 도와줍니다.
향상된 자전거 핸들링 기술로 자전거를 더욱 편안하게 탈 수 있으므로 더 빠르고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AG2R CITROËN 팀 소속의 전 파리-루베(Paris-Roubaix) 우승자 그렉 반 아버매트(Greg van Avermaet),
클래식 전문가 올리버 네슨(Oliver Naesen) 및 그랜드 투어 경쟁자 벤 오코너(Ben O'Connor)와 같은 사람들은 수십만 킬로미터에 걸쳐 핸들링을 개선했습니다.
이 경험은 플랑드르의 빡빡한 자갈이 깔린 오르막이나 돌로미티에서 빠른 속도로 하강하는 등 수많은 어려운 조건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세계적 수준에서도 휠셋 핸들이 성능을 돕거나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포렌식 연구, 테스트 및 개발을 통해 캄파놀로의 엔지니어는 21-스포크 업프론트 및 24-스포크 아웃백 설정을 비대칭 방식으로 고정했습니다.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앞바퀴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이 21개의 스포크는 림의 왼쪽에 14개, 오른쪽에 7개로 나뉩니다. 그 이유는 왼쪽에 14가 있으면 제동 안정성이 최대가 되기 때문입니다.
디스크 로터의 위치로 인해 가장 큰 힘을 흡수하는 것이 왼쪽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측면이 7개의 스포크까지 떨어질 수 있는 이유는 가벼운 무게와 최대 추력 효율을 의미합니다.
제동 안정성과 신뢰할 수 있는 가속 성능이 결합되어 탁월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림 깊이
캄파놀로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의 핸들링 성능은 37mm의 림 깊이로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많은 연구 개발 끝에 캄파놀로의 엔지니어들은 '37'이 속도의 결정적인 변화, 무게 감소 및 이 기능과 관련하여
가장 바람이 많이 부는 조건에서 민첩한 핸들링과 관련하여 마법의 숫자라고 결정했습니다.
핸들링에 자신감을 주는 휠셋은 추가 노력 없이 더 빨리 달릴 수 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최고의 구매입니다.
사실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을 사용하면 핸들링 스트레스 수준이 0이 되므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핸들링에 대한 마지막 끄덕임은 21mm로 제공되는 림 폭까지 줄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단단하고 가볍기 때문에 이전보다 더 빨리 상승할 수 있습니다.
이 림 너비는 머리핀 안쪽에서 라이벌을 자르거나 인조 플랫에서 경쟁자를 죽게 내버려 두는 경우 순식간에 조작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줍니다.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캄파놀로의 새로운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은 놀라울 정도로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나며 자신감 있는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세련되게 보입니다.
여러분의 2023년 목표 달성이 조금 더 가까워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