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ANTE WHEELSET: ONE YEAR ON
12개월 전, 캄파놀로의 레반테 휠셋은 높은 평가를 받으며 출시되었습니다.
네이선 하스(Nathan Haas)는 캄파놀로의 최초 그래블 휠셋에 탑승한 기억에 남는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새롭고 놀라운 레반테 그래블 휠셋 출시를 위해 캄파놀로와 함께 이틀 동안 촬영한 후 에트나 산 위에 서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산에 도전했습니다. 그것은 눈, 비, 안개를 가져왔고 우리와 우리 장비에 도전했습니다. 정말 마법 같았습니다."
촬영 후 그래블 스타 네이선 하스의 말은 캄파놀로의 최초의 올 그래블 휠셋을 세계 사이클리스트들의 관심을 끌게 한 끝맺음이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장 빠른 그래블 휠셋이 출시된 지 1년이 지났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그 동안 레반테는 모든 능력을 갖춘 그래블 라이더들이 라이딩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하스는 "레반테는 기술적인 그래블을 다루는 데 있어 독보적인 리그에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레이싱에서 일련의 루트인 바위 정원을 향해 돌진할 때 제어권을 얻기 위해 제동하는 대신
바를 잡고 가장 부드러운 라인을 향해 쏘기만 하면 됩니다.
레이스의 위험한 부분에 진입하는 레반테 휠셋과 라이더가 있었고, 완주했을 때 뒤를 돌아보니 사방에 틈이 있었습니다.
위험한 트레일을 다루는 능력을 향상시켜 줄 장비가 있다면 바로 이 휠셋입니다. 나는 나아지지 않았지만 내 자전거는 나아졌습니다.”
하스가 말했듯이 레반테는 꿈처럼 취급합니다.
그러나 레반테가 험난한 트랙 모험을 위한 선택의 바퀴가 되는 또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선, 장르를 바꾸는 이 카본 휠셋은 오르막에는 강하고 내리막에는 순응합니다.
또한 캄파놀로의 획기적인 13단 에카르 그룹셋을 보완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에카르 변속기의 고유한 기어비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즉, 캄파놀로의 특허받은 N3W 스프라켓 바디에 있는 동일한 독창적인 스플라인 디자인은 11단 및 12단 카세트, 심지어 9단 및 10단과도 호환됩니다.
레반테의 자갈을 거부하는 속성은 H.U.L.C.로 시작하는 무수한 혁신적인 기술에 있습니다. 림. H.U.L.C는 Handmade Ultra-Light Carbon의 약자이며,
캄파놀로 엔지니어가 강도, 강성 및 경량의 완벽한 조화를 위해 섬유 및 결합 수지의 사용을 최적화하기 위해 광범위한 개발의 결과입니다.
H.U.L.C. 림은 캄파놀로의 세계 최고의 도로 전용 보라 울트라 WTO 림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혁신적인 성형 공정을 사용합니다.
이 고급 제조 기술은 최대 강도 대 무게 비율을 위해 결함 없는 림을 단조합니다. 그것이 이론입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속도입니다.
매우 가볍고 빠른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에서 자전거가 힘들이지 않고 움직이고 윤곽을 그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레반테는 또한 38mm에서 78mm까지 다양한 타이어 폭을 수용하는 25mm 내부 폭 림으로 다재다능합니다.
이것은 어떤 지형도 정복하고 모든 라이딩을 모험으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술에 대해 조금 더 깊이 파고들면, 얕은 중앙 채널은 팽창할 때 양방향 튜브리스 타이어의 초기 실링을 간단하고 깨끗한 작업으로 만듭니다.
이는 림과 타이어 사이의 더 깨끗한 전환을 보장하는 미니 후크의 도움을 받아 더 큰 안정성과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타이어 공기압을 낮추는 기능도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30mm 림 깊이는 인상적인 항력 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인상적인 가속도를 제공합니다. 이는 거친 자갈 지형에서 특히 중요한 특성입니다.
1,500g 미만의 휠은 레이싱 매력을 강조하는 동시에 미학은 입이 떡 벌어지게 합니다.
라커가 필요 없을 정도로 매끈한 거울 같은 C-LUX(Campagnolo Luxury) 마감을 살펴보세요.
미묘한 레이저 에칭, 허브 본체에 반영된 비대칭 매트 그래픽도 아름답습니다.
궁극적으로 르반떼는 특별합니다. 캄파놀로가 약속하는 그래블 휠은 여러분의 그래블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고 수천 명의 그래블 라이더들이 레반테 휠셋이 그들의 성능과 즐거움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고 피드백했습니다.
레반테는 자갈 지형을 영원히 바꾸어 모든 라이딩을 기억에 남을 모험으로 바꿔 놓았습니다.
그것은 오프로드 초보자부터 숙련된 엘리트에 이르기까지 누구에게나 해당됩니다.
그리고 12개월 후 그의 마지막 레반테 생각을 위해 하스에게 다시 돌아갑니다.
“저는 설명하기 어려운 곳, 진흙, 강, 가장 거친 돌을 통과하여 자전거가 가도록 설계되지 않은 곳으로 이 바퀴를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1년 후 동일한 바퀴 세트는 허브는 컵앤콘으로 쉽게 할 수 있고 스크래치도 거의 없습니다.
이 바퀴는 그래블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직 이 휠이 제어할 수 없는 그래블을 찾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