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TRE RC CAMPAIGN WINS INTERACTIVE KEY AWARD
올트레 RC 캠페인, 인터랙티브 키 어워즈 수상
비앙키는 새로운 올트레 RC 하이퍼바이크를 소개하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으로 웹 스팟 부문에서 권위 있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비앙키 올트레 RC는 계속해서 승리를 거두고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디자인 세계와 관련된 권위 있는 두 개의 상인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후 비앙키는 디지털 광고 전용 행사인 인터랙티브 키 어워즈도 수상했습니다.
비앙키는 에어 디플렉터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올트레 RC 하이퍼바이크를 선보인 "Aerovolution" 캠페인 덕분에 "Web Spot"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청중을 참여시키고 올트레 RC의 더 많은 기술 및 엔지니어링 측면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영감과 성능 요소를 모두 제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초고해상도 3D 렌더링의 광범위한 사용과 함께 첨단 장비와 카메라를 사용하여 Early Morning과 Gothacom 프로덕션 하우스에서 제작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캠페인 영상 조회수 112만5000회를 기록했습니다.
“IKA Award 2023은 'Aerovolution' 캠페인의 성공에 대한 중요한 확인입니다.
비앙키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자인 Claudio Masnata는 가상 및 사운드 경험과 비디오 게이미피케이션을 포함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새로운 올트레 RC를 전 세계에 선보였습니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인터랙티브 키 어워즈는 업계의 벤치마크를 대표합니다.
그들은 또한 해당 부문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이탈리아 상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