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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nagnolo] HYPERON ULTRA or HYPERON
운영자 23-11-16 14:31 101 h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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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YEAR OF THE HYPERONS


캄파놀로는 두 가지 휠셋 제품 출시로 등산 및 사이클링 성능을 한 단계 더 높였습니다.

두 제품 모두 많은 유사점과 몇 가지 최첨단 차이점을 지닌 게임 체인저입니다. 


2023년은 CAMPAGNOLO에게 중요한 해였습니다.

이번 시즌 캄파놀로는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 슈퍼레코드 무선 12단 그룹셋, 그리고 최근에는 하이페론 휠셋을 출시하여 획기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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캄파놀로의 새로운 로드 휠: 디자인 및 특성

캄파놀로의 새로운 하이페론 휠셋은 까다로운 로드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초경량 고성능 휠셋입니다. 


캄파놀로의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하이페론 휠에 캄파놀로의 H.U.L.C.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이 고급 기술은 경량 구조, 비교할 수 없는 반응성 및 우수한 핸들링의 완벽한 조합을 위해 탄소 섬유와 독점 수지의 사용을 최적화합니다.


하이페론 휠셋은 비대칭 후면 프로필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인상적인 수준의 강성과 '총체적인 장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지역 기준에 따라 이 비대칭 기능은 모든 코너에서 핸들링과 최대의 안전성을 보장하므로 더 큰 가속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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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페론은 또한 혁신적인 단일 관절 구조를 자랑합니다.


이는 업계 표준의 4개 조인트와 비교되며 잠재적인 약점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새로운 하이페론 휠셋은 CAMPAGNOLO LUXURY의 줄임말인 C-LUX를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도 뛰어납니다.

실크처럼 부드럽고 거울 같은 외관은 래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무게도 절약됩니다. 마지막으로, 세계적 수준의 림은 내부 너비가 21mm이고 림 프로필이 37mm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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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페론과 하이페론 울트라의 차이점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은 성능을 추구하는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몇 가지 추가 기능 때문에 하이페론 휠셋과 완전히 똑같지 않습니다.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에는 캄파놀로의 CULT 베어링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허브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 세라믹 얼티미트 레벨 기술은 마찰을 최소한으로 완화하여 자전거가 가장 빠르게 반응하는 동시에 부식 방지 스테인레스 스틸 레이스가 수명을 연장합니다.

하이페론 휠셋은 부분적으로 검정색 알루미늄으로 된 모놀리식 허브 덕분에 부드럽게 굴러갑니다.

하이페론 울트라는 항공우주 등급 탄소 섬유를 사용하고 하이페론은 초경량 탄소 섬유를 사용합니다.


하이페론 울트라는 '스포크 비탄성 전단'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하이테크 HEAD-2-BAY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캄파놀로 엔지니어 팀의 연구 덕분에 그들은 스포크 헤드와 허브 사이에 장력이 가해진 상태에서 스포크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고안했습니다.

이 영리한 특성은 압력 피크를 분산시켜 스포크 헤드의 영구적인 변형을 방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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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결과 휠이 더욱 강력해질 뿐만 아니라 도로에 동력을 전달하는 데 놀라울 정도로 효율적인 휠이 탄생했습니다.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에는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움과 최대 비틀림 강성을 제공하는 캄파놀로의 N3W 프리 바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은 공기역학적 및 무게 증가를 위해 숨겨진 니플를 사용합니다.


하이페론 울트라의 무게는 1,240g(2WF), 1,160g(TUBULAR)이며 하이페론의 무게는 1,340g입니다.


전체적으로 하이페론 울트라와 하이페론 휠셋은 모두 사이클링 성능을 변화시킵니다.



그들은 모든 상황, 모든 조건, 모든 지형에 적응할 수 있는 최상의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측면 강성과 허브 결합 덕분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평지를 따라 쉽게 오르막을 오르고 모터를 단것처럼 나아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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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하이페론 휠셋은 기존의 보라 WTO 33 휠셋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하이페론의 림 깊이는 37MM인 반면, 33MM 깊이의 보라 WTO 33S는 WTO(WIND TUNNEL OPTIMISED) 림 모양 덕분에 공기역학적 가장자리를 갖췄습니다.

이러한 공기역학적 디자인은 고속에서 더 나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이 공기역학적 가장자리는 보라 WTO 33S가 24개의 AERO ELLIPTICAL, 스트레이트 풀, 더블 버티드 1.5MM 스포크를 사용하는 스포크까지 확장됩니다.

하이페론의 견고함은 전면에 2크로스 패턴의 21개의 원형 섹션 슬림 스틸 스포크와 후면에 다시 2크로스 패턴의 24개의 원형 섹션 슬림 스틸 스포크로 구성됩니다.


하이페론는 보라 WTO 33보다 더 견고한 휠셋으로, 경사도나 거리에 관계없이 모든 오르막을 오르는 가벼운 라이더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하이페론은 훌륭하고 다재다능한 제품이지만 산에서 정말 뛰어납니다. 이는 페더급 1,340g의 무게 덕분입니다.

보리 WTO 33과 비교하면 여전히 1,485g으로 가볍습니다.

궁극적으로 새로운 캄파놀로 하이페론 울트라 휠셋, 하이페론 휠셋 또는 보라 WTO 33 휠셋, 무엇을 선택하든 라이딩이 변화될 것입니다.




CYCLE STRONGER, DREAM BIG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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